SEXFRIEND : 섹스프렌드

원제 SEXFRIEND ~セックスフレンド~
영제 Sexfriend
원작 게임 CODEPINK / ストーンヘッズ
원작명 SEXFRIEND ~セックスフレンド~ (2003)
장르 학원물/하렘/순애
제작 신쿠칸(真空間)
발매 GREEN BUNNY(グリーンバニー)
감독 카츠라 쿠리게(桂栗毛)
작화감독 시다 타다시(志田ただし)
각본 카츠라 쿠리게(桂栗毛)
캐릭터디자인 시다 타다시(志田ただし)


Vol. 타이틀 수록시간 발매일
1 sex.1 30분 2004/01/22
2 sex.2 30분 2004/04/23

주요 캐릭터

캐릭터명 성우 속성
하야세 미나(早瀬美奈) 다이나마이트 아미(ダイナマイト♡亜美 ) 교복/빗치/포니테일/거유
노노미야 카오리(野々宮華緒梨) 칸자키 카나리(カンザキカナリ) 교복/안경/리본/단발/빈유/절대영역/도서위원
노노미야 타에코(野々宮妙子) 카이바라 에레나(海原エレナ) 백의코트/안경/거유/스타킹/가터벨트/여교사

줄거리

" 있잖아... 야한 거 하지 않을래? " 그 한마디로 인해 주인공은 평소 가벼운 농담을 주고받는 정도의 사이였던 하야세 미나와 양호실에서 첫 경험을 갖게 된다. 그녀의 육체에 빠져들며 이후로도 그녀의 진짜 의도를 알지 못한 채 관계를 갖는 사이를 계속 유지하게 되고, 후배인 카오리와 양호선생님 타에코와도 관계를 가지며 묘한 삼각관계로 발전하는데...
"있잖아... 야한 거 하지 않을래?"
미나의 이 한마디로 모든 관계가 시작되었다

양호선생님 타에코가 눈치껏 자리를 비워주고 주인공은 무사히 동정졸업

도서실에서 카오리의 자위장면을 발견하지만 소심하게 엿보기만 한다

미나의 개인지도와 특훈에 의해 늠름하고 어엿하게 성장한 그는

이젠 숨어서 엿보지않고 당당하게 개입해서 그녀를 리드한다

찌질한 동정에서 절륜귀축으로 성장한 주인공
"바라는대로 범해주마"

유달리 작붕이 많은 타에코 선생

이 작품 최대의 명장면(2화)

리뷰


미술부원
1점
Hi·Me·Go·To에서 신들린 작화의 걸작을 냈던 카츠라 쿠리게 감독의 작품이라 기대했으나, 작화 퀄리티는 대단히 실망스럽다. 제대로 된 원화/동화 팀을 쓸 돈이 없었나 싶은 느낌.
1화와 2화의 퀄리티가 하늘과 땅만큼 차이난다. 1화는 기본뎃생부터가 글러먹었고 잘 그린 부분을 찾는 게 더 힘들 정도로 심각한 퀄리티여서 안구가 부패한다. 발로 그린듯한 솜씨임에도 원작의 키리야마 타이치(キリヤマ太一) 선생님의 화풍이 어렴풋이나마 느껴진다는 점은 어떤 의미로 대단하다.

성우신자
4점
성우진은 원작 게임과 동일. 2000년대 18금 업계를 주름잡던 다이나마이트 아미가 주역이고, 카이바라 에레나도 너무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다. 성우가 단독캐리하는 수준이지만 이 성우진으로도 커버가 안될 정도로 작화가 좀 심각하다.
가사가 막장인 엔딩보컬곡은 게임에 쓰였던 것과 같은 곡이다. 곡명은 섹스프렌드 비트펑크(セックスフレンドビートパンク)
https://www.nicovideo.jp/watch/sm7217658

근본론자
1점
원작 게임의 발끝에도 못미치는 발퀄리티의 망작. 키리야마 타이치의 신들린 그림체를 이정도로 망가뜨릴 수 있는 것도 일종의 재능이다. 카오리는 빈유 포지션의 캐릭터인데 멋대로 업그레이드 개조한 부분도 용서가 안됨. 게다가 원래 전캐릭터가 무모(無毛)이지만 애니판은 전원 다 음모를 추가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2화로 압축해서 구성하다보니 원작의 방대한 분량 중 극히 일부 밖에 담지 못해서 볼륨부족도 심각하다.
북미판 패키지 그림에는 하야세가 입에 콘돔을 물고있지만, 작중에서는 단 한번도 피임을 시도하지 않고 전탄 내부발사라는 게 함정.

모에돼지
3점
연인이 아닌데도 성관계를 갖는 친구 사이를 유지한다는 게 과연 가능한가? 에 대한 진지한 고찰 같은 건 없고, 아닌 척 하지만 서로 좋아하는 사이일 뿐인 두사람의 관계를 다룬다. 노노미야 자매가 끼어들어서 갈등요소로 작용...하는 척 하지만, 다함께 해피하게 H를 즐긴다는 가벼운 분위기의 순애형 하렘물.
2화 내용 중에 영화관 데이트 장면이 있는데, 상영되는 극장 영화가 3D로 만들어진 SF영상에다 그럴싸한 내용으로 만들어져서 제법 리얼리티가 있다. 데이트하는데 왜하필 SF영화를 보는건지는 의문이지만.

동정현자
2점
소년 주인공의 성장과정을 그린 작품. 동정 때는 삽입 직후 불과 15초도 못버티고 찍싸던 애가 그후에는 20초, 30초, 나중엔 무려 1분 넘게 버티는 등, 점점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뿐 아니라 처음엔 소심하게 엿보기만 하던 태도에서 섹스를 통해 정신적인 성장을 이룬 단계서는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리드하는 등 능숙한 테크닉과 대담한 성격으로 바뀌어간다.
웬종일 떡치기만 하는 내용이라 에로도는 높긴 하지만 1화 작화 상태가 심각해서 고레벨의 뇌내보완이 요구된다.
종합점수 2.2점

다음 글 이전 글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