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섬 게임 -SEX CRIME-

원제 ZERO SUM GAME - SEX CRIME-
영제 Zero Sum Game
원작 상업지 쿠다라 나이조(百済内創)
원작명 SEX CRIME (2000-2002)
장르 NTR/불륜/레이프/윤간
제작 Picol
발매 blue eyes
감독 토요오카 카오루(豊岡薫)
작화감독 사사키 시게루(佐々木しげる)
각본 마로 갓츠(マロ☆ガッツ)
캐릭터디자인


Vol. 타이틀 수록시간 발매일
1 30분 2001/10/25

주요 캐릭터

캐릭터명 성우 (비공개) 속성
토카노 유우카 카이바라 에레나(海原エレナ) 거유/롱헤어/청순

줄거리

서로 사랑하는 관계의 연인, 야자키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대학원생 유우카. 초인기밴드 '제로섬'의 팬이었던 그녀는 제로섬 보컬인 케이토와 선후배 관계인 야자키를 졸라 공연티켓을 확보하고, 우연찮게 제로섬의 공연 뒷풀이 회식에까지 참가하게 된다. 사실 케이토는 학창시절부터 야자키를 짝사랑하던 입장으로 그와 유우카의 관계를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었다. 술자리가 무르익을 무렵, 유우카는 잠시 화장실에 들르기 위해 자리를 뜨지만, 제로섬 밴드부원들에게 붙잡혀 윤간당하고 만다. 그 사건을 계기로 유우카는 사랑하던 야자키와의 잠자리에도 만족하지 못하고, 윤간당하던 기억이 악몽처럼 그녀를 줄곧 괴롭히게 되는데...
유우카는 TV에서 제로섬 인터뷰를 보고 애인 야자키한테 공연티켓을 구해달라고 조른다

인기밴드 제로섬의 공연을 구경하러 갔다가 밴드 뒷풀이에 참가하게 된다

학창시절 야자키의 후배였던 밴드 보컬 케이토는 야자키 선배를 짝사랑하는 위험인물

"너 우리 팬이라면서? 같이 놀자 히히"
제로섬 밴드부원들에게 윤간당하는 유우카

그사건 이후로 연락두절 상태로 혼자 지내는 유우카에게 케이토가 찾아온다

상심했던 유우카의 마음이 서서히 케이토에게 기우는데

야자키와 재회했지만 그날의 악몽이 떠올라 관계가 순조롭지 않다

케이토와 몇차례 만나는 동안 결국 스캔들 기사가 뜨고 애인 야자키에게 발각된다

의심하는 야자키, 윤간당한 사실을 감추려고 말돌리는 유우카

멀어진 두사람 틈에서 자신의 욕망(호모)을 채우려는 케이토

리뷰


미술부원
4점
원작자인 쿠다라 나이조(하츠키 료)의 그림체도 잘 살렸으며, 네임드 작화감독이라 전반적인 작화퀄리티도 수준높고 탄탄하다.
다만, 라이브장면은 상당한 시간(약 2분)을 할애했는데도, 모션을 생략해버리고 카메라웍으로만 때운 점은 너무 성의없고 예산아낀 티가 팍팍 난다.

성우신자
4점
유우카 역의 성우는 2000년대를 풍미하던 18금 업계의 거장이자 2020년 현재도 현역 활동 중인 베테랑.
성인만화 그리던 원작의 작가는 양지로 가버린데다 애니판은 초반 내용의 1화만 나오고 더이상 속편이 나오지 않아서 야애니 중에서도 인지도가 처절하게 낮은 마이너한 작품이 되어버렸다.

근본론자
3점
쿠다라 나이조의 원작 'SEX CRIME'은 총 3권 시리즈로 완결된 단행본이고, 1권 중에서 4편의 에피소드에 해당하는 분량을 애니화한 것. 그림체나 내용 자체는 원작을 충실히 재현하고 있지만, 이후의 속편은 더이상 나오지 않았으며 미완결인 채 흐지부지 마감된다.
아슬아슬한 줄타기의 불륜과 NTR, 순애가 교차하면서 복잡한 인간관계가 빚어내는 드라마가 핵심인데, 애니판에서는 각 조연들이 활약하지도 못하고, NTR 전개가 제대로 나오기도 전에 끝나버려서 불완전연소 느낌 작렬.

모에돼지
1점
케이토가 겁나 재수없고 개띠꺼워서 면상 나올때마다 본능적으로 고추가 시들고 호두가 쪼그라든다.

동정현자
2점
주요 시츄에이션은 아오칸, 레이프, 윤간, 오모라시, NTR. 스토리에 할애하는 비중이 큰 편이고, H씬은 NTR 스토리 전개를 위한 포석에 지나지 않는다. 그렇기에 H씬은 농후하지만 에로도는 낮은 편.
주요인물 중 하나인 케이토가 진성 게이라는 설정이라 BL 내성이 없다면 구토유발 주의. 다행히도(?) 애니판은 극초반 내용만 수박 겉 핥다가 끝나는 수준이라 호모스러운 장면은 거의 없다.
원작은 헤어누드 묘사가 있지만 애니판에선 생략되었다.
종합점수 2.8점

다음 글 이전 글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