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융☆파라다이스

원제 ゆんゆん☆パラダイス
영제 Yun`yun Paradise
원작 소설 잣파 고(雑破業)
원작명 ゆんゆん☆パラダイス (1993)
장르 일상물/학원물/러브코메/순애/로리/쇼타
제작 AIC / A.P.P.P.
발매 핑크파인애플(ピンクパイナップル)
감독
작화감독 清水稲次
각본
캐릭터디자인


Vol. 타이틀 수록시간 발매일
1 25분 1995/06/30

주요 캐릭터

캐릭터명 성우 (비공개) 속성
융나(ユンナ) 카나이 미카(かないみか) 로리/중국녀/경단머리/경쾌발랄

줄거리

우연히 마주친 중화풍 소녀 융나(융융)를 구해준 주인공 무츠키. 알고 보니 융융은 주인공의 바로 이웃집에 이사온 소녀였다. 주인공에게 첫눈에 반한 융융은 도움받은 답례로 밤중에 몰래 주인공의 방에 찾아오는데...



" 도와준 보답이야 "

기승위 합체

턱에 키스

주인공이 자기편 안들어주자 융융은 삐져서 달아난다

리뷰


미술부원
4점
애니메이션의 작화 퀄리티는 매우 높지만, 그림체가 그림체인지라 아무것도 모르고 보면 야동용이 아니고 아동용으로 느껴짐. 애니화 당시의 소설 일러스트 담당이 미무다 료조(みむだ良雑)였기에, 애니메이션도 그 그림체를 따라간다. 귀엽기는 한데 극도로 기호화된 화풍의 그림체여서 성인용 컨텐츠로 보기에는 거부감이 강하다.

성우신자
5점
융융의 성우는 80~90년대를 풍미하던 전설적인 유명성우 카나이 미카라는 게 특이사항. 성우 보이스만으로 단백질 배출이 가능할 정도로 발군의 큐트 보이스다. ED곡도 카나이 미카가 불렀다.
엔딩곡 → https://www.youtube.com/watch?v=fS53yRa2ww0

근본론자
3점
원작자인 잣파 고(雑破業)는 쥬브나일 포르노소설(15금 라이트노벨) 분야에서 독보적인 인물인데, 융융 파라다이스는 그의 첫 데뷔작에 해당한다. OVA는 원작의 초기 에피소드 분량만 애니화 되고, 이후 시리즈는 만들어지지 않았다. 판매량이 안나와서 간만 보다가 접은 듯. 내용은 흔해빠진 러브코메물이지만 야애니에서는 보기 드문 장르. 코메디 성향이 강한 작품이라 성인용 컨텐츠로는 어울리지 않고, 이 시절에나 나올 수 있었던 작품이다. 원작도 애니도 마이너하지만, 일각에서 인기가 있었는지 DVD판이 다시 나왔다.

모에돼지
3점
그림체만 봐서는 믿기 어렵지만 융융은 빈유 캐릭터가 아니다. 오히려 거유 캐릭터. 그렇다고 이걸 로리거유로 분류하기에도 애매하다. 야애니라고 생각하지 말고, H씬이 존재하는 일반용 치유물 애니라고 생각하는 것이 마음이 편하다. 귀여운 애완동물들이 부비부비하는 광경을 아버지의 마음으로 흐뭇하게 지켜보는 듯한 작품.

동정현자
1점
하나도 안 야하다. 이 그림체로 한발 뺄 수 있다면 어떤 의미로 굉장하다. H씬은 A파트, B파트에 각각 1회씩 나온다. 잠옷차림의 H씬과 아오칸(야외정사) H씬. 전혀 성인용으로 안보이지만 15금도 아니고 엄연히 18금이며, 성행위시 국부노출(모자이크)도 존재한다. 로리쇼타 캐릭이다 보니 페니스 사이즈가 작아서 모자이크 범위도 매우 작다는 게 그나마 볼거리...일까...?
종합점수 3.2점

다음 글 이전 글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comment url